본문 바로가기
일상생활 이야기

코로나19로부터 재밌게놀기feat.ps4.롤토체스

by 어노잉주영 2020. 4. 6.

코로나에서 부터

즐겁게 놀수없을까.... 하고 .

주말에 날잡아서 집으로 친구들을 소집했습니다!!!

 

짜자잔 일딴 금강산도 식후경!!

일딴 다시켜 먹고 시작합시다 .

엽떡.치킨.탕수육.보쌈.족발.파스타?.
이와중에 파스타 누구냐

트롤러 누구냐 ㅡㅡ 

하........

 

 

맥주한캔 따서 자존심 게임을 시작합니다.

진사람은 분리수거하고 쓰래기 버리고오기

아 위에는 4개인데 따로따로 자리잡고 누워서

총 7남자들의 싸움입니다.

요즘 유행하는 롤토체스 인데 ㅋㅋ꿀잼입니다 꼭해보세요

 

 

오늘의 하이라이트 ps4 와 vr 그리고 오버쿡!4인 가능게임!

 

 

요리하는 게임인데 ㅋㅋ진짜 대환장 파티입니다..

썰고 굽고 찌고 다해야하는데

서로 동선꼬이고 ㅋㅋ욕하고 난리납니다

기회되시면 꼭 친구나 가족과 함깨 해보는걸 추천합니다 꿀잼!!

대신 싸울수 있습니다.

 

 

이어서 vr 공포게임 까지 .....대환장 파티였습니다.

남자라면 한번쯤 해보고싶 게임파티 배달음식

 

코로나때문이지만 즐겁게 놀았습니다 ㅎ

 

곧 ps5 출시한다는데 기대가 됩니다 ㅎㅎ

남자라면 한번쯤?아니 두번세번 하세요

개꿈잼 입니다

 

근데 배달음식값 180000원 실화냐 ㅡㅡ

'일상생활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나는 직장인이다(Feat.숙취맨)  (4) 2020.04.07
벚꽃놀이~~~(feat.코로나19)  (2) 2020.04.05

댓글